[야구] 이제는 계속되는 실패를 한번 돌아볼 때가 되었다.

계속되는 실패.
좌절.
손실.

헛된 희망.

이걸 끊기 위해서는 한 번 뒤를 돌아볼 때가 되었다.

실패하는 것들을 되집어 보면 무언가 찾을 수 있을 것이다.

"한국 야구는 도저히 맞출 수 없다."
"오히려 생각한 것 반대로 하는 것이 잘맞는다."

"일본 야구 역시 맞추기 어렵다. 아니 불가능 하다."

그래 한국 야구와 일본 야구는 그냥 포기하자. 안된다.

"한국 야구와 일본 야구는 그냥 기록만 하자."

그러면 메이저 리그는?

이것 역시 어렵다. 어려워...

실패한 것들은 다버리는 것이 좋겠다.

"그나마 가능성 있는 것들 5개만 남았군."

이것도 얼마나 남을지 모를 두려움마저 들었다.

"이제 정말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해야 할 거 같아."

"각각의 남은 패턴 중에서 패턴의 흐름에 역행하는 녀석들 특성을 파악해야 한다."

오늘의 결과가 맞기를 기대할 뿐이다.

"결국 또 헛된 기대감만 남는 것인가?"

2024년 9월 13일 금요일 나의 투자 기록

 1. 사람은 각자의 고민이 있게 마련이다. 이게 어떤 조직을 이루고 있고, 많은 사람이 그 조직에 섞여 있으면서 각자의 고민이 조직에 영향을 주게 된다. 즉 문제가 발생하는 요인이 되는 것이다. 다른 사람의 고민을 감지하고, 고민을 알게 되었다면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