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상 중에서 쥐상의 얼굴을 한 자들 특징

관상중에서 아 저녀석은 쥐로구나 싶으면, 항상 경계하고 조심해야 한다.

 쥐상은 모든 것이 자신의 안위 만을 위한 것이니, 결코 타인에게 이득이 없는 얼굴 상이다.
다만, 이러한 얼굴을 가진자는 귀신같이 재물과 권력을 알아보는 능력이 있어 항상 그 주변에 있게 마련이다. 이를 참고 하여 때와 장소를 찾는 것에는 도움이 될 것이다.
 쥐상은 본인에게는 참 복이 많은 상이다. 그러나 이런 재물과 권위가 옳은 방법으로 얻는 법이 별로 없다.
 힘은 없으나, 빌붙고 아부하기를 잘하여, 미련한 자 머리 위에 앉아 권세를 휘두름에 능숙하며, 길이 바뀜을 귀신같이 알아서, 화를 피함에 능하다.
 다른 이의 빛남을 자신으로 착각하여, 함부로 나섰다가, 더럽고 비루한 것이 앞에 나서니 망신 당하기 쉽다. 망신 당한것도 모자라 복수심이 강하니, 틈을 보이면 반드시 물게 되어있다.


 영리하고, 눈치가 빨라 성공하기 쉬우나, 이것 역시 자신의 안위만을 위한 것이니, 남에게 해를 주기 쉽고, 이런 자가 주변에 있다면, 멀리하는 것이 현명하다.
 속 또한 좁기 때문에, 성공하여 주변에 있는 이를 천대하기 때문에, 가까이 하지 않아야 한다.

 처진 눈처럼, 쥐상과는 일을 같이 하면 안되는 법이다. 종국에는 크게 화를 입게 된다.

2024년 9월 13일 금요일 나의 투자 기록

 1. 사람은 각자의 고민이 있게 마련이다. 이게 어떤 조직을 이루고 있고, 많은 사람이 그 조직에 섞여 있으면서 각자의 고민이 조직에 영향을 주게 된다. 즉 문제가 발생하는 요인이 되는 것이다. 다른 사람의 고민을 감지하고, 고민을 알게 되었다면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