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bview memory increase problem

랩뷰를 사용하다가 보면, 메모리가 증가하는 문제가 발생 할 수 있다.

프로그램 코딩에서 발생하는 문제 일 수도 있지만, 동일한 코드가 특정 컴퓨터에서만 발생 할 수도 있다.

코딩에 문제가 없고, 특정 컴퓨터에서 메모리 부족 문제가 발생한다면, 하드웨어 또는 OS의 문제에 관해서 검토해보아야 한다.


하드웨어는 점검 해 보아야 할 것이 크게 메모리와 하드 디스크이다.

메인 보드와 호환성에 문제가 있는 메모리나, 하드 디스크(SSD)를 사용하는 경우 문제가 발생 할 수 있다.

그 다음으로 검토해 보아야 하는 것은 OS이다. 통상 윈도우가 설치되면서 발생하는 문제인데, 재 설치를 해서 해결되는 경우도 있고, 재설치를 해도 계속 반복되는 문제라면, 윈도우 시작에서 시작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정지해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다.

윈도우 실행에서 msconfig를 실행하여,


마이크로서비스를 숨기고 기타 다른 서비스는 모두 사용안함으로 하고, 상태를 확인해 보면 된다.

이렇게 해도 해결이 안된다면, 컴퓨터를 바꾸어서 다른 컴퓨터로 실행해 보면서 테스트를 해보아야 한다.


모든 컴퓨터에서 발생한다면, 코딩을 다시 한 번 검토 하는 것이 좋다.

2024년 9월 13일 금요일 나의 투자 기록

 1. 사람은 각자의 고민이 있게 마련이다. 이게 어떤 조직을 이루고 있고, 많은 사람이 그 조직에 섞여 있으면서 각자의 고민이 조직에 영향을 주게 된다. 즉 문제가 발생하는 요인이 되는 것이다. 다른 사람의 고민을 감지하고, 고민을 알게 되었다면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