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토 2019년 20회 경기 결과 복기

홈팀 1.5 이하의 배당률 경기에서 총 18개 경기중 2경기가 무승부를 기록하였다

분데스리그의 라이프치와 EPL의 첼시 경기였는데,

라이프치히는 순위 3위, 상대팀 아우크스부르크는 15위를 기록중이었다.

EPL의 경우는 첼시와 울버햄튼이었는데, 각각 6위와 7위 팀간의 대결이었다.

뭔가 특이한 것은 없었고. 이 두 경기의 무승부를 맞춘다는 것은 불가능해 보인다.

굳이 무언가 특이한 것을 찾는다면, 각 리그별 분류에서 낮은 배당합을 보이고 있다는 점 정도이다.

전에도 한번 언급한 적이 있는 것이지만, 단발성 경기 또는 토너먼트 같은 것은 무언가를 기준으로 찍을 때 큰것을 찍는 것이 유리하고, 지속적인 리그 경기 같은 것은 낮은 쪽에 승부를 하는 것이 유리해 보인다.

---------------------------------------------
홈팀 1.5이상 2이하의 경기를 살 펴 보면,

총 19개의 경기중에서 11경기가 정배당 6경기가 무승부 2경기가 역배당이 발생하였다.

이것 역시도 무언가 특징지을 만한 결과는 없는 것으로 보인다.

적당하게 나올 만큼 나왔고, 발생할 만큼 발생하였다.

------------------------------------------

2024년 9월 13일 금요일 나의 투자 기록

 1. 사람은 각자의 고민이 있게 마련이다. 이게 어떤 조직을 이루고 있고, 많은 사람이 그 조직에 섞여 있으면서 각자의 고민이 조직에 영향을 주게 된다. 즉 문제가 발생하는 요인이 되는 것이다. 다른 사람의 고민을 감지하고, 고민을 알게 되었다면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