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풀이, 눈에서 피가 나는 꿈

간밤에 꿈을 꾸었는데, 내 눈에서 피가 나는 꿈을 꾸었습니다.
내가 내눈을 보고 있고, 그 눈에서 피가 나오고 있었습니다.
꿈에서 깨고 놀란 마음에 다시 잠이 안옵니다.
어찌나 피가 생생하던지, 기분이 별로 좋지 않아서 소금을 한 웅큼 밖으로 던져 버렸습니다.
그렇게 하루 조심하며 보내고 있는데,
갑자기 걸려온 동생의 전화에 심장이 덜컥 내려 앉았습니다.
아버지가 많이 아프시다고 하더군요.
급히 병원으로 달려갔습니다.
병원에 가니 위암이라고 합니다.
다급한 마음에 큰 병원으로 달려갔습니다.
다시 검사하고, 수술 날 잡고.
조금 시간이 지나고 나서, 갑자기 꿈 생각이 났습니다.
액막이 하라고 미리 꿈을 꾼 것인가?
의술이 좋아서 잘 될 거라 생각합니다.

2024년 9월 13일 금요일 나의 투자 기록

 1. 사람은 각자의 고민이 있게 마련이다. 이게 어떤 조직을 이루고 있고, 많은 사람이 그 조직에 섞여 있으면서 각자의 고민이 조직에 영향을 주게 된다. 즉 문제가 발생하는 요인이 되는 것이다. 다른 사람의 고민을 감지하고, 고민을 알게 되었다면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