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2018년 8월 26일 메이저리그 결과

어제 저녁 이것 저겆 하다보니 시간이 꽤 지나가 버렸다.

"다 마감 되었겠는데."

팀이 몇개 남지 않아서 고민 되는 순간이었다.
지나고 나서 본 결과는 이때 욕심을 버려야 했다.
이때 욕심을 버렸다면 시간과 돈 모두 지킬 수 있었다.

그러나,  어디 세상 살아간다는 것이 합리적이던가?

"오늘 제법 크게 먹어서,  밑져야 본전이지."

"어디보자.  클리블랜드,  휴스턴  두팀인데."

"클리블랜드는 하도 헛  손질을 많이 해서. 고민되네."

"한번 해보지 뭐."

결국 결과는 예상 했던 안좋은것들 만 딱  맞는 상황이다.

2024년 9월 13일 금요일 나의 투자 기록

 1. 사람은 각자의 고민이 있게 마련이다. 이게 어떤 조직을 이루고 있고, 많은 사람이 그 조직에 섞여 있으면서 각자의 고민이 조직에 영향을 주게 된다. 즉 문제가 발생하는 요인이 되는 것이다. 다른 사람의 고민을 감지하고, 고민을 알게 되었다면 2...